시카고 화이트삭스는 7회까지 경기를 뒤지고 있었으나 8회 말 2점을 뽑아내며 역전승을 거두는데 성공했다. 팀 앤더슨이 4타수 3안타로 활약한 가운데 웰링턴 카스티요가 중요한 홈런을 쳐내면서 팀에 승리를 안겼다. 선발로 레이날도 로페즈가 나서는데 시즌 3경기 등판해 2패 방어율 12.15로 굉장히 좋지 못하고 지난 등판에서도 4.1이닝 8실점을 허용하며 부진했다.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기 쉽지 않을 것이다.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7회까지 경기를 앞서갔으나 8회에 브래드 박스버거가 역전 홈런을 허용하며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타선에서도 헌터 도져와 크리스 오윙스가 각각 홈런 포함 2안타를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나머지 선수들의 활약이 아쉬웠다. 선발로 호르헤 로페즈가 나서며 3경기 등판해 1패를 안고 있으나 3.71의 방어율로 나쁘지 않았다. 선발의 우세를 점할 수 있는 경기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극적인 승리를 거두었으나 만족스러운 경기라고 볼 수 없는 경기다. 이번 경기 선발 대결에서 우위를 점하기 어려운 상황이고 타선의 활약이 비슷함을 생각해보면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캔자스시티가 선발의 우세를 잘 살릴 수 있을 것이다.
캔자스시티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