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매리너스는 경기 후반 추격을 했지만 아쉬운 패배를 당하면서 4연패에 빠지고 말았다. 좋은 활약을 펼쳤던 타선이 침체에 빠지면서 좋지 못했고 최근 실점이 늘어난 투수진의 활약도 아쉬웠다. 선발로 마이크 리크가 나서는 가운데 시즌 3경기 등판해 2승 방어율 4.15로 나쁘지 않았지만 직전 등판에서 5이닝 4실점을 허용하면서 좋지 못했다. 타선이 살아나지 않는다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캔자스시티 로열스 원정에서 당한 스윕 패배를 씻어내는데 성공했다. 타선이 7안타를 기록했으나 6득점을 뽑아내는 집중력을 보여주었고 선발로 나선 트레버 바우어가 6.2이닝 1실점 호투를 펼치며 승리를 가져 올 수 있었다. 선발로 시즌 3경기 등판해 1승 방어율 1.80을 기록하고 있는 셰인 비버가 나서는 가운데 지난 등판에서도 7이닝 무실점으로 좋은 활약을 펼쳤기 때문에 기대를 해 볼 수 있겠다.
시애틀은 휴스턴 전 스윕 패를 당하면서 경기력이 떨어진 모습이다. 타선이 침체를 보이면서 좋지 못했다는 점이 아쉽다. 이번 경기 선발 맞대결에서도 우세를 점할 수 없기 때문에 연패가 길어질 가능성이 높다. 클리블랜드의 우세를 점쳐본다.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