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8:30 두산 vs SK
조회수 : 128 | 등록일 : 2019.04.17 (수)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동부신도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두산 베어스

두산 베어스의 선발은 우완 홍상삼이다. 이용찬의 부상으로 인한 대체 선발로, 올 시즌 첫 1군 무대다. 8차례 퓨처스리그 등판에서는 도합 8이닝 무실점 기록.

 

■ SK 와이번스

SK 와이번스의 선발은 우완 앙헬 산체스다. 도미니카 출신의 우완 파이어볼러다. 메이저리그에서 보여준 모습은 인상적이지 않았지만, 지난 시즌 국내무대에서 26경기 8승 8패 평자 4.89를 기록하며 재계약에 성공했다. 후반부 체력저하로 기록이 많이 나빠지긴 했지만, 시즌 초중반까지 보였던 임팩트는 분명했다. 올 시즌 4경기에서 평자 1.13 기록. 두산 상대로는 지난 시즌 3경기 평자 4.42 기록.

 

■ 코멘트

산체스는 지난 시즌에도 초반에는 언터쳐블한 활약을 펼쳐왔는데, 올 시즌에는 피안타는 꽤 되지만 이를 실점을 내주지 않고 막아내는 대처가 지난 해에 비해 상당히 좋아졌다. 두산의 타격은 꽤나 강한 편이지만, 산체스가 최근의 흐름을 이어갈 수만 있다면 충분히 긴 이닝을 잘 막아낼 수 있을 것. 홍상삼은 첫 1군무대 등판인데다 퓨처스리그에서 모두 불펜피칭만 했기 때문에 예측이 쉽지않다. 도합 8이닝 무실점으로 구위 자체는 많이 올라온 상태로 보이지만, 선발로서 보여준 경력이 없다시피한 선수이기 때문에 홍상삼의 실점과는 무관하게 불펜진에 큰 부담을 줄 것으로 보인다. 타격 컨디션에서는 두산이 SK보다 훨씬 낫긴 하지만, SK 역시 상대 약점을 물고늘어지는 힘이 있기 때문에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SK의 승리를 예상한다.

 

 

 

 

 

 

 

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