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 뷰흘러는 지난 시즌 24경기 8승 5패 평자 2.62로 다저스 선발진의 부상을 완벽하게 채워냈던 선수로, 올 시즌부터는 본격적으로 로테이션에 합류했다. 올 시범경기 1경기 등판해 2.2이닝 1실점 기록했고, 시즌 첫 3경기에서 1승 0패 평자 8.25 기록. 신시내티 상대로는 지난 시즌 홈에서 6이닝 2실점 기록.
소니 그레이는 지난 시즌 양키스 소속으로 11승 9패 평자 4.50으로 이름에 걸맞지 않는 활약을 보였고, 오클랜드 에이스 시절 이후로 꾸준히 하락세다. 시범경기에서 3경기 도합 10이닝 1실점으로 호투. 올 시즌 첫 3경기에서 0승 2패 평자 2.03 기록. 다저스는 지난 시즌에 상대하지 않았다.
선발의 ERA 수치에서 꽤나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그레이는 지난 두 시즌간 불안했던 선수였고, 올 시즌 3경기 상대가 피츠버그, 마이애미 등 약타선이었기 때문에 우완 상대 OPS 1위 다저스를 상대로 한 원정 일정에서는 와르르 무너질 가능성이 존재한다. 뷰흘러는 지난 시즌 홈에서 신시내티 상대로 호투한 기록이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호투할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 설령 선발매치업에서 다저스가 밀린다 하더라도, 타격과 불펜 모두 다저스가 앞서있기 때문에 후반부 변수에서도 앞서있다. 신시내티는 올 시즌 원정경기에서 전패하고 있다는 점도 잊지말자. 다저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LA다저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