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오도리찌는 지난 시즌 트레이드되어 32경기 7승 10패 평자 4.49로 그다지 좋지않았다. 두 시즌 전부터 기록이 점점 나빠지고 있는데, 아직 젊은 선수이기 때문에 반등의 여지는 충분하다. 올 시즌 시범경기 평자 13.50 기록. 시즌 3경기에서 0승 2패 평자 6.35 기록. 토론토는 지난 시즌에 상대하지 않았다.
트렌트 토른튼은 메이저리그 데뷔 시즌으로, 지난 시즌 마이너리그 트리플 A에서 9승 8패 평자 4.42를 기록했다. 올 시즌 시범경기 7경기에서 평자 4.80을 기록하며 비교적 빠른 시기에 기회를 받게 됐다. 첫 3경기에서 0승 1패 평자 4.61 기록. 미네소타는 처음 상대한다.
오도리찌는 유인구 승부가 많은 편이고, 상대 타선이 이것이 속아주느냐 참아내느냐에 따라 오도리찌의 등판 기록이 판이하다. 토론토는 우완 상대로 탈삼진 비중은 매우 높은 편이고, 사사구는 적은 편이기 때문에 오도리찌가 홈에서 토론토 타선을 잘 제압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토른튼은 이제 세 경기에만 등판했기 때문에 좀 더 지켜보긴 해야겠지만, 3경기에서 벌써 4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장타에 흔들리는 모습이기 때문에 미네소타의 홈 경기력 앞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