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5:00 가시마앤틀러스 vs 센다이
조회수 : 126 | 등록일 : 2019.04.20 (토)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유토피아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가시마

가시마는 지난 시즌 아챔 우승팀으로, 그리 완벽하지않은 전력으로 꾸역꾸역 올라왔으나 상위라운드로 갈 수록 그 강점을 역력히 드러내면서 마침내 우승까지 차지하는데 성공했다. 지난 시즌을 기점으로 완벽하게 팀의 에이스로 거듭난 스즈키 유마를 필두로 올 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노리고 있으나, 막상 전력보강 자체는 그리 뚜렷하지 않았다. 리그 7경기에서 3승 2무 2패 기록. 핵심 스트라이커 스즈키 유마, 골키퍼 권순태, 라이트백 우치다, 사간도스로부터 영입한 센터백 정승현과 레프트백 야마모토 슈토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 베갈타센다이

베갈타센다이는 지난 시즌 11위에 머물렀지만, 워낙 전력의 규모가 크지 않았기에 와타나베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했다.올 시즌에는 수비형 미드필더 시마오, 스트라이커 나가사와 슌-로페즈 등을 영입하며 전력보강에 나섰으나 아직까지 리그 7경기 1승 1무 5패로 부진하고 있다. 공격전개에 있어 용병들의 숫자가 부족하다보니 어려움을 겪고 있고, 스리백의 조직력도 엉망인 상황이다.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씩 나눠가졌다. 가시마 홈에서는 베갈타가 2-1로 승리. 올 시즌 경기력에서는 제법 차이가 나고 있는 두 팀인데, 가시마는 최근 부상자들이 너무 많이 나온 상황이기 때문에 초반의 순항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의문이다. 양 측면 풀백과 골키퍼, 그리고 스트라이커까지 모두 부상이기 때문에 용병 자원들이 크게 의존해야 하는 상황. 베갈타는 원정 3경기에서 모두 패했을 정도로 수비조직력이 좋지않은 상황이지만 중위권을 오랫동안 지켜왔던 팀이고 로스터 변화도 크지 않았기 때문에 점차 개선될 것으로 기대해볼 수 있다. 가시마 원정에서 은근히 많은 승리를 챙겨왔다는 점 역시 이번 경기 부상병동인 가시마를 상대로 이변을 기대할 수 있는 이유. 베갈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베갈타센다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