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라와레즈
우라와레즈는 지난 시즌 J리그 5위에 머물렀지만, 컵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아챔에 진출할 수 있었다. 오스왈도 올리베이라 감독이 지난 시즌 중반에 복귀하며 점차 나아진 경기력을 보였던 우라와인데, 그 상승세에는 스트라이커 파브리시오의 영입이 큰 역할을 해냈다. 올 시즌에는 에월튼, 스기모토 키뉴 등 공격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힘썼다. 무토 유키는 직전 경기를 통해 복귀했으나, 핵심 용병 파브리시오가 또다시 부상당하며 이번 경기 결장가능성이 높다. 리그 7경기에서 3승 2무 2패 기록.
■ 비셀고베
비셀고베는 지난 시즌 중반, 바르셀로나의 이니에스타를 자유계약으로 얻는데 성공했으나 시즌 내내 기복심한 경기력으로 10위에 머물렀다. 후안마 리요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이니에스타-포돌스키의 스타 듀오를 지켜내는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삼페르, 다비드 비야, 야마구치 호타루, 니시 다이고 등 베테랑 해외스타들과 국내 전력 보강에 성공했다. 공격적인 투자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 리그 7경기에서 3승 1무 3패를 기록했다. 팀내 최다득점을 올리고 있는 스트라이커 다비드 비야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우라와레즈가 모두 승리했다. 빗셀고베는 평균 1.7실점으로 너무 많은 실점으로 인해 승점쌓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팀내 득점 1위 비야까지 결장하게 되면서 최근 화력싸움이 성립되지 않고 있다. 우라와는 한 골 싸움을 선호하는 팀이기 때문에 빗셀고베가 원하는 양상이 나오지않을 가능성이 높고, 잘 짜여진 카운터 어택으로 빗셀고베의 뒷문을 노릴 가능성이 높다. 우라와의 오스왈드 올리베이라 감독은 빗셀고베와의 역대 12차례 맞대결에서 7승 4무 1패로 압도적인 전적을 자랑하고 있다는 점을 잊지말자. 우라와레즈의 승리를 예상한다.
우라와레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