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삿포로
삿포로는 지난 시즌 막판 상승세로 4위까지 치고올라갔으며, 그다지 좋지않은 전력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송크라신-토쿠라-보스레이드 등의 활약이 돋보였다. 올 시즌을 앞두고 토쿠라 켄이 이적했지만, 루카스 페르난데스-스즈키 무사시 등의 영입을 통해 그들의 빈 자리를 채웠다. 리그 7경기 3승 0무 4패 기록. 보스로이드가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다.
■ 요코하마
요코하마는 지난 시즌의 부진을 떨쳐내고 다시 한 번 도약을 꿈꾸고 있다. 수비진만 안정된다면 충분히 더 치고 올라갈 수 있는 팀이지만 제대로 실현되지 않고 있다. 리그 7경기 3승 3무 1패를 기록했다. 주니오와 주니오르 등 올 시즌 영입한 브라질 용병들이 네 골을 합작하며 공격력 자체는 매우 강한 편이다. 그러나 팀내 득점선두 주니오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하고, 이충성도 결장하고 있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패를 나눠가졌다. 삿포로는 수비조직력이 제대로 유지되지 않으면서 최근 3연패를 허용했고, 이 기간 무려 9실점을 허용했다. 그래도 직전 세레소 원정에서는 오랜만에 안정된 수비조직력을 잘 유지하며 연패를 끊어내는데 성공. 요코하마는 직전 경기 주니오가 결장했음에도 강호 나고야와 1-1 무승부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고, 원정에서 평균 2.0득점으로 이번 경기 주니오가 다시 결장하더라도 마르코스 주니오르의 발 끝을 기대해볼 수 있다. 요코하마를 무너트리기 위해서는 완성도 높은 수비조직력과 카운터어택이 기본 컨셉이 되어야 하는데, 현 삿포로는 수비가 워낙 불안해 다실점으로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