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3:00 본머스 vs 풀럼
조회수 : 121 | 등록일 : 2019.04.20 (토)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언니야거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본머스

본머스는 두 시즌 전 돌풍을 확실하게 이어가지는 못했으나, 조금 더 밸런스 잡힌 모습으로 리그 12위로 다시 한 번 잔류에 성공했다. 이적시장 막판에 콜롬비아의 수비형 미드필더 제퍼슨 르마를 거액에 영입했고, 레프트백 디에고 리코를 영입하는데 성공하면서 지난 시즌 가장 큰 약점을 보강하는데 성공했다. 34라운드 현재 12승 5무 17패 기록. 핵심 센터백 스티브 쿡, 그리고 사이먼 프란시스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 풀럼

풀럼은 올 시즌 승격팀으로, 승격하자마자 장 셰리-미트로비치-안드레 슈얼레-알피 머슨 등 준수한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화제를 모았다. 게다가 이적시장 막판에는 마르세유의 수비형 미드필더 앙귀사를 거액으로 영입하는데 성공. 주전의 절반 이상이 영입을 통해 이뤄졌기 때문에 향후 활약을 차치하더라도 당장의 조직력을 기대하기 어렵게 됐다. 그러나 성적부진으로 인해 조카노비치 감독이 중도경질됐고, 이후 라니에리 감독 역시 경질되면서 지난 2월 말, 스콧 파커가 새롭게 부임했다. 파커가 부임한 이후에도 5연패로 상황이 크게 달라지진 않았다. 직전 에버튼전에 승리하며 오랜만에 승리.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본머스가 원정에서 3-0으로 승리했다. 두 팀 모두 최근 부진이 길어지고 있었으나, 본머스는 브라이튼 원정에서 대승을 거뒀고 풀럼은 에버튼과의 홈경기에서 승리하며 연패를 끊어냈다. 본머스는 역대 세 차례 풀럼전에서 모두 승리했고, 풀럼은 리그 원정에서 0승 2무 15패로 승리는 커녕 무승부도 거의 만들어내지 못했다. 직전 에버튼전에는 꽤나 좋은 경기력으로 오랜만에 승리를 챙기긴 했지만, 원정에서도 수비집중력을 똑같이 유지시키기는 어려워 보인다.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