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30 프랑크푸르트 vs 헤르타베를린
조회수 : 94 | 등록일 : 2019.04.27 (토)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빠넣지마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E.프랑크푸르트

E.프랑크푸르트는 지난 시즌 리그 8위를 기록했고, 지난 시즌 포칼컵 결승전에서 뮌헨을 3-1로 꺾는 이변을 연출하는 등 만만치않은 저력을 보였다. 올 여름에 아디 휘터 감독을 새롭게 선임한 프랑크푸르트는 눈에 띄는 확실한 선수의 보강보다는 유망주들을 수집했다. 지난 시즌 팀에서 맹활약했던 안테 레비치를 임대 조건에 의해 저렴한 가격으로 완전 영입에 성공했다. 30라운드 현재 15승 8무 7패로 최근 상승세. 팀내 득점 2위 세바스티안 헬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헤르타베를린

헤르타 베를린은 지난 시즌 10위로 시즌 초반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중위권에 머물렀다. 올 여름 팀의 핵심이었던 라이트백 미첼 바이저를 레버쿠젠에 보냈는데, 그에 걸맞는 영입은 없었다. 라이트윙어로 잘츠부르크에서 발렌티노 라자로를 데려온 게 전부. 살로몬 칼루와 다비 젤케의 조합으로 많은 득점에 성공했던 지난 시즌. 올 시즌에는 30라운드 현재 9승 9무 12패로 기록. 핵심 센터백 니클라스 스타크, 수비형 미드필더 마르코 그루지치가 각각 부상과 징계로 결장한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헤르타가 홈에서 1-0으로 승리했다. 프랑크푸르트는 잘 나가다가 지난 아우구스부르크전에 1-3으로 패하며 리그 6연승을 마감했다. 그러나 이후 유로파 일정에서 짜릿한 승리를 챙겼고, 홈에서 8승 3무 4패로 강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앞서나갈 수 있는 경기. 헤르타는 최근 8경기에서 1승 1무 6패에 불과하고, 특히 원정에서 4연패 중이기 때문에 스타크, 그루지치의 부재가 더욱 뼈아프게 다가온다. 루카 요비치를 활용한 득점이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경기다.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예상한다.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