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8:30 LG vs KT
조회수 : 99 | 등록일 : 2019.05.02 (목)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3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LG 트윈스

LG 트윈스의 선발은 좌완 장원삼이다. 심각한 부진으로 인해 지난 시즌 8경기 평자 6.16에 그친 과거 에이스 선발자원으로, 올 시즌 LG로 유니폼을 갈아입고 반등을 노리고 있다. 첫 1군등판이며, 퓨처스리그에서 5경기 불펜으로만 등판해 도합 6이닝 1실점 기록.

 

■ KT 위즈

KT 위즈의 선발은 우완 김민이다. 작년 1차 지명 선수로, KBO 데뷔무대다.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KT의 국내선발 로스터가 워낙 얇기 때문에 시즌 초반부터 기회를 받게 됐다. 두 차례 시범경기 기록은 썩 좋지않았다. 올 시즌 6경기에서 0승 5패 평자 5.40 기록. LG는 처음 상대한다.

 

■ 코멘트

KT는 좌완 상대 OPS 0.672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있고, 올 시즌 첫 1군무대 등판인 장원삼을 상대로도 다득점을 확신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김민은 매 경기 기복이 꽤 심한 편이고, 몇 차례 피안타를 허용하고 나면 급격히 흔들리면서 무너지는 패턴을 보이고 있다. 홈에서 0.277로 높은 팀타율을 자랑하는 LG가 몇 차례 타격으로 김민을 괴롭힌다면 금새 공략할 수 있을 것. 화력전 양상으로 이어진다 하더라도 불펜에서 앞서있는 LG가 유리한 경기. LG의 승리를 예상한다.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