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30 우디네세 vs 인터밀란
조회수 : 119 | 등록일 : 2019.05.04 (토)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보지에따발총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우디네세

우디네세는 지난 시즌 14위를 기록했고, 비록 15/16시즌처럼 강등권까지 떨어지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중하위권에 머물러있다. 그래도 이번 여름에는 꽤 변화가 있었다. 36살에 불과한 훌리오 벨라스퀘즈 감독이 새롭게 지휘봉을 잡았으며, 유벤투스의 백업 미드필더인 롤란도 만드라고라를 1800만 유로에 영입했다. 뿐만 아니라 푸세토-비제우 등 공격진 보강에도 힘쓰며 이번 시즌 전력상승에 대한 열망을 밝혔다. 34라운드 현재 8승 9무 17패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번 A매치 기간을 앞두고 우디네세는 이고르 투도르를 새 감독으로 부임시켰다. 부임 이후 첫 7경기에서 2승 2무 3패 기록. 주전 미드필더 발론 베라미가 결장하고 있고, 미드필더 세코포파나와 센터백 윌리엄 트루스트-에콩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인터밀란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라치오와 승점이 동일했으나 상대전적의 우위로 4위,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확정지었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의 1등 공신이었던 스트라이커 이카르디를 지켜내는데 성공했고, 지난 시즌을 통해 리그 최상위레벨 센터백으로 성장한 라치오의 센터백 스테판 데 브리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하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밀란의 미드필더 나잉골란과 아틀레티코의 라이트백 브르살리코, 윙어 폴리티노와 발데 등 유능한 선수들을 영입 혹은 임대해오는데 성공했다. 전반적인 로스터 뎁스가 두터워진 가운데, 올 시즌은 4위 그 이상을 노려볼 수 있을지. 리그 34라운드 현재 18승 8무 8패를 기록했다. 핵심 미드필더 마르셀로 브로조비치가 복귀했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인터밀란이 홈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우디네세는 투도르 감독 부임 이후 잠시나마 득점력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이긴 했으나 최근 4경기 1득점으로 또다시 침묵하고 있다. 홈에서는 2승 1무로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인터밀란 역시 최근 경기력이 나쁘지않은데다 브로조비치까지 복귀했기 때문에 4연승 중인 우디네세 원정에서 충분히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한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