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머스
본머스는 두 시즌 전 돌풍을 확실하게 이어가지는 못했으나, 조금 더 밸런스 잡힌 모습으로 리그 12위로 다시 한 번 잔류에 성공했다. 이적시장 막판에 콜롬비아의 수비형 미드필더 제퍼슨 르마를 거액에 영입했고, 레프트백 디에고 리코를 영입하는데 성공하면서 지난 시즌 가장 큰 약점을 보강하는데 성공했다. 36라운드 현재 12승 6무 18패 기록. 핵심 센터백 스티브 쿡, 애덤 스미스, 그리고 사이먼 프란시스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 토트넘
토트넘은 지난 시즌 3위로 확실한 경쟁력을 보였고, 오프시즌을 매우 조용하게 보내며 현재 전력으로 다음 시즌 충분히 대권에 도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친선경기에서도 로마-밀란-바르셀로나 등 강팀들을 상대로 2승 1무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보였다. 리그 36라운드 현재 23승 1무 12패를 기록했고, 최상위 레벨 팀과의 매치업을 제외하면 어렵지 않게 승리를 따내고 있다. 해리 케인이 당분간 결장한다. 얀 베르통언, 해리 윙스와 에릭 라멜라, 세르지 오리에 역시 출전 가능성이 낮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토트넘이 홈에서 5-0으로 승리했다. 토트넘은 챔스 4강 두 경기를 사이에 둔 리그 일정으로, 이번 경기 손흥민은 출전할 수 있겠지만 곧바로 네덜란드 원정을 떠나야하기 때문에 풀전력으로 일정을 소화하기 힘든 상황이다. 토트넘은 리그에서도 순위경쟁 중이기 때문에 완전히 2군으로 이번 경기를 임할 가능성은 낮긴 하지만, 계속된 주중 일정 소화로 인해 최근 리그에서의 경기력 자체가 매우 아쉬운 상황이다. 원정에서는 5연패 중. 본머스 역시 경기력이 그다지 좋지않은 상황이지만, 홈에서 선수비 후역습 형태를 취할 수 있는 이런 매치업에서는 충분히 경쟁력을 보일 수 있는 팀이다. 토트넘은 원정에서 11승 7패로 단 한 번도 무승부가 없었던 팀이고, 일단 선실점을 허용하고 나면 만회득점이 손쉽게 나오지 않았다는 점까지 감안하면 이변 가능성이 충분한 경기.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본머스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