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00 아탈란타 vs 제노아
조회수 : 97 | 등록일 : 2019.05.11 (토)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아탈란타

아탈란타는 지난 시즌 7위로 16/17시즌 4위에 비해서는 다소 순위가 내려갔는데, 지난 시즌 삼프도리아에서 11골을 터트린 스트라이커 듀반 자파타를 임대 영입하며 공격진 영입에 힘썼다. 이 밖에 센터백 유망주 다비드 베텔라, 중앙 미드필더 마리오 파살리치 등 즉시전력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수들을 다수 영입 혹은 임대해왔다. 다시 한 번 중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지. 35라운드 현재 18승 8무 9패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주전 센터백 하파엘 톨로이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제노아

제노아는 지난 시즌 12위를 기록했고, 하위권을 탈출해냈기 때문에 나름의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올 여름 팀의 핵심 미드필더인 디에고를 AC밀란으로, 골키퍼 마티아 페린을 유벤투스로, 센터백 아르만도 이쪼를 토리노로 팔며 순식간에 핵심 주전 3명이 팀을 떠났다. 이에 대한 확실한 보강이 없었는데, 올 시즌에도 중위권을 지켜낼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35라운드 현재 8승 12무 15패로, 12월 초 발라르디니 감독을 대신해 임명된 프란델리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뒤 4승 9무 7패를 기록했다.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제노아가 홈에서 3-1로 승리했다. 아탈란타는 최근 10경기에서 7승 3무로 가파른 상승세. 제노아도 단단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긴 하지만 원정에서 2승 5무 10패로 너무 약하기 때문에 아탈란타의 화력을 제대로 제어해낼 수 있을지 의문. 아탈란타는 일리시치와 알레산드로 고메즈의 기량이 물이 오른 상태고, 제노아는 이러한 기술 좋은 자원들을 막아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