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4:00 비셀고베 vs 가시마앤틀러스
조회수 : 90 | 등록일 : 2019.05.12 (일)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입신양명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비셀고베

빗셀고베는 지난 시즌 중반, 바르셀로나의 이니에스타를 자유계약으로 얻는데 성공했으나 시즌 내내 기복심한 경기력으로 10위에 머물렀다. 후안마 리요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이니에스타-포돌스키의 스타 듀오를 지켜내는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삼페르, 다비드 비야, 야마구치 호타루, 니시 다이고 등 베테랑 해외스타들과 국내 전력 보강에 성공했다. 공격적인 투자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 리그 10경기에서 3승 1무 6패를 기록했다. 빗셀고베는 리요 감독이 지난 주중 사임했고, 당분간 요시다 감독이 팀을 이끌 것(이후 4패). 이니에스타와 포돌스키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주전 풀백 다이고 니시가 징계로 결장한다.

 

■ 가시마

가시마는 지난 시즌 아챔 우승팀으로, 그리 완벽하지않은 전력으로 꾸역꾸역 올라왔으나 상위라운드로 갈 수록 그 강점을 역력히 드러내면서 마침내 우승까지 차지하는데 성공했다. 지난 시즌을 기점으로 완벽하게 팀의 에이스로 거듭난 스즈키 유마를 필두로 올 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노리고 있으나, 막상 전력보강 자체는 그리 뚜렷하지 않았다. 리그 10경기에서 5승 2무 3패 기록. 핵심 스트라이커 스즈키 유마, 라이트백 우치다, 레프트백 야마모토 슈토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가시마가 1승 1무로 앞섰고, 가시마는 빗셀고베 원정에서 2연승 중이다. 빗셀고베는 감독교체 이후에도 전혀 감을 잡지 못하고 4연패 중이며, 이번 경기 이니에스타와 포돌스키, 그리고 니시까지 결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공수 양면에서의 전력 손실을 극복해낼만큼의 경기력을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그래도 가시마 자체가 원정에서 1승 2무 2패로 그다지 강한 팀이 아니고, 주중 챔스 원정 일정까지 다녀온 상황이기 때문에 부상 공백을 이겨내고 원정에서 멀티득점으로 차이를 만들어내는 것은 쉽지 않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