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4:00 도쿄 vs 주빌로이와타
조회수 : 78 | 등록일 : 2019.05.12 (일)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빠넣지마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FC도쿄

FC도쿄는 지난 시즌, 로스터 뎁스가 두텁지 않은 관계로 후반기에는 상승세가 꺾이며 6위 머물렀다. 그래도 전반기 돌풍을 일으켰던 하세가와 감독 체제를 한 번 더 신임한 도쿄는 올리베이라-제이엘 등 클래스 있는 용병 영입에 힘썼으나, 여전히 전력의 규모 자체는 크지않은 편이다. 리그 10경기에서 7승 3무 0패로 아직까지 패하지 않았다. 주전 디펜더 세이 무로야와 주전 미드필더 요지로 타카하기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주빌로이와타

주빌로이와타는 원체 크지 않은 로스터 규모였는데, 지난 시즌 야심차게 영입한 아다일톤과 포질 무사에프가 모두 부상으로 제대로 출전하지 못하면서 힘든 시기를 보냈다. 스트라이커 켄고 카와마타에 대한 의존도가 높았다. 아다일톤-무사에프와 다시 한 번 재계약한 주빌로는 에렌 알바이락-겔손 로드리게스 등 측면 자원들을 영입하며 켄고 지원에 나섰다. 리그 10경기 2승 3무 5패 기록. 핵심 켄고 카와마타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주빌로가 1승 1무로 앞섰고, 도쿄 홈에서는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리그 1위 도쿄는 아직까지도 홈에서의 모든 일정에서 전승을 거두고 있다. 세이와 요지로의 출전이 불투명하긴 하지만, 뼈아픈 전력누수라 보긴 어렵다. 주빌로는 원정에서 2승 1무 2패로 꽤 경쟁력을 보이고 있고, 평균 0.6득점/0.4실점으로 제로섬 게임에서 꽤 재미를 보고있다. 용병 포워드 겔손 로드리게스가 세 골을 넣으며 분전하고 있긴 하지만, 도쿄처럼 수비조직력이 촘촘한 팀을 상대로 한 제로섬 게임에서의 승산은 낮아보인다. FC도쿄의 승리를 예상한다.

 

 

 

 

 

 

 

도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