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30 브레멘 vs 라이프치히
조회수 : 92 | 등록일 : 2019.05.18 (토)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감추사가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베르더브레멘

베르더브레멘은 지난 시즌 11위를 기록했고, 전반기 부진을 후반기 상승세로 간신히 끌어올리는데 성공했다. 시즌 도중 부임한 플로리안 코펠트 감독과 상승세를 같이했다. 올 여름 팀의 주전 중앙 미드필더인 토마스 딜레이니를 도르트문트에 넘겼으나, 에버튼에서 인상을 남기지 못한 다비 클라쎈을 영입하며 대체했다. 이 밖에 유아 오사코, 마틴 하르닉 등 공격진 보강에 힘쓰는 모습. 33라운드 현재 13승 11무 9패로 평범하다. 핵심 공격수 맥스 크루즈와 풀백 테오도르 셀라시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라이프치히

라이프치히는 지난 시즌 6위로 유로파와 리그 모두 잡으려다가 한꺼번에 잃었다. 올 여름 랄프 랑닉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반등을 노리고 있다. 나비 케이타를 리버풀에 보내며 챙긴 거액의 이적료를 활용해 라이트백 노르디 무키엘레, 브라질 스트라이커 유망주 마테우스 쿤하, 레프트백 마르셀로 사라치 등을 영입하며 당장의 전력 보강보다는 20세 이하의 유망주 자원들의 영입에 힘썼다. 33라운드 현재 19승 9무 5패로 순항하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라이프치히가 홈에서 3-2로 승리했다. 라이프치히는 이번 경기 승패와 무관하게 3위 자리가 확정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원정경기에 약간은 동기부여가 떨어질 수 있다. 6연승 이후 최근 2경기에서 무승부에 그쳤다. 브레멘은 최근 홈 9경기에서 5승 4무로 패하지 않았고, 라이프치히 상대로도 충분히 대등하게 맞설 수 있는 홈 매치업이 될 수 있겠지만 크루즈와 셀라시의 결장가능성으로 인해 라이프치히를 패배까지 이끌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