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5:10 LA다저스 vs 필라델피아
조회수 : 127 | 등록일 : 2019.06.03 (월)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토토삼대장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월 스미스의 극적인 끝내기 홈런으로 연승을 이어간 LA 다저스는 리치 (1승 1패 2.73)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메츠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힘은 최근 3경기에서 1,50의 방어율을 기록하면서 완벽하게 부활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필라델피아 상대는 거의 6년만이지만 홈이라는 점은 그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필라델피아의 불펜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그래도 필요할때 홈런이 터져준다는 점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증명하고 있다. 그리고 이기 다저스의 힘이라고 할수 있을듯. 그러나 커쇼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그야말로 잠재적인 시한 폭탄이다.

 

결국 불펜이 무너져버린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닉 피베타(3승 1패 7.71)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메이저리그 복귀전이었던 29일 세인트루이스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피베타는 여전히 투구 내용이 좋다는 말을 하기엔 무리가 있어 보인다. 작년 홈보다 원정에서 한층 더 부진했는데 이번 경기 역시 50이닝을 잘 버텨준다면 그것만으로도 임무 성공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커쇼와 유리아스 상대로 브라이스 하퍼의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득점권 에서의 8타수 1안타가 말해주듯 원정에서의 집중력 문제가 크게 불거지고 있다. 전날 불펜 소모가 심했던건 피베타에게 부담이 될수 있는 부분.

 

하퍼가 분위기를 돌리는 듯 했지만 결국 다저스가 승리를 가져갔다. 접전에서는 양 팀의 불펜 중 어디도 믿을수 없다는 얘기. 그러 나 이번 경기에서의 선발 높이는 압도적으로 다저스가 유리하고 시작부터 승부가 결정날 가능성이 높다. 선발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LA다저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