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투트가르트
너무나도 긴 추락을 달리고 있는 슈투트가르트는 이번 경기도 열세에 상황에서 경기를 치른다. 분명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를 반전시키지못한다면, 하위권에서 절대로 벗어날 수 없을 것 같은 경기력을 선보여주고 있다는 점, 리그 첫승을 홈에서 거두기는 했으나, 답답한 공격력과 너무나 실세없이 무너져버리는 수비력을 생각해본다면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해본다. 과연 홈에서 선수들에 달라진 경쟁력과 동기부여를 보여줄 수있을지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점을 기억해보는데, 이번 경기에서 기세가매우 좋은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사실, 아마도 경기력적인 열세를 이겨내기 쉽지않은 경기라고 본다. 과연 슈투트가르트가 어떠한 반전을 보여주는지는 큰 기대가 되지않는다는 입장이다.
슈투트가르트는 과연 홈에서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한 입장이다. 분명 쉽지않다. 현재 리그에서 너무나 떨어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파바르와 바룸가르틀이 버티는 수비진에 힘이 매우 떨어진다는 사실, 수비적인 변화가 분명하게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또한 많은 공격찬스를 잡아내고도 득점포를 올리지못하기에 주포인 고메스에 어깨가 너무나 무거워졌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거기에 카스트로와 아스카시바르가 미드필더진에서 팀을 이끌어주어야하지만, 현재 강등권과 같은 경기력으로는 쉽지않다는 점을 기억해보게된다. 분명 홈에서는 공격적인 흐름이 나쁘지않다. 하지만 터지지않는 득점포와 무너지는 수비 때문에 경기에 집중하기가 어렵다는 사실,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도 분위기가 매우 좋은 프랑크푸르트를 상대하기 쉽지않을 것이라고 예상해본다.
■ E.프랑크푸르트
현재 너무나도 좋은 흐름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는 프랑크푸르트는 유로파리그에서나 리그에서나 너무나 좋은 흐름을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나 원정에서도 무너지지않고 경쟁력이 있다는 점이 현재리그 순위를 지켜내는데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해본다. 이번 원정길, 원정길이라 불안함을 가지고 있겠지만, 확실히 경기력에서나전력에서나 우위를 그려볼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해보고싶다. 분명 프랑크푸르트가 이번 경기에서 우위를 점하는 경기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보는데, 과연 현재 좋은 공격력과 수비에 밸런스를 계속해서 유지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에 더해서, 슈투트가르트에 허물어진 수비를 어떻게 잘 공략해내는지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본다.
프랑크푸르트에 상승세가 너무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분명 프라크푸르트는 이번 경기에서 레비치와 요비치가 이끄는 공격진에 활약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본다. 분명하게 이번 경기 프랑크푸르트가 확실히 우위에 있는 경기라고 생각하는 만큼, 이변이 없다면 확실히 우위에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점, 이번 경기에서 최근 좋아진 득점력에 대해서 기대해본다. 슈투트가르트에 흔들리는 수비를 공략하기에 충분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이번 경기에서도 가치노비치와 코스티치,페르난드스가 중심이 되어서 팀을 이끌어주어야한다고 생각한다. 3-1-4-2 포메이션으로 미드필더에 힘과 공격진에 힘을 실어주는 만큼, 원정에서 3백에 힘에서도 기대해보아야하는 입장이라고 생각해본다.
■ 코멘트
슈투트가르트와 프랑크푸르트에 맞대결, 이번 경기에서는 그래도 프랑크푸르트가 확실히 우세에 있는 경기지만, 슈투트가르트가 하위권에서 어떤 달리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예상하기 너무나 어렵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슈투트가르트에 무너진 수비를 재건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부분도 존재한다는 사실, 경기력적인 면에서 확실히 기세가 좋은 프랑크푸르트에게 홈이지만 열세에 상황속에 놓여있다는 점, 공격이 좋은 팀에게 하염없이 무너져버리는 수비라인에 견고함이 너무나 부족하다는 점을 기억해본다면, 분명 이번 경기도 열세라는 사실, 이겨내기는 쉽지않을 것이다. 변수라면 홈에서 분명한 투지를 어떻게보여주는지에 따라서 경기력이 달라질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본다. 이번 경기 프랑크푸르트에 힘을 확실하게 보여주기를 바란다.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