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8:10 뉴욕매츠 vs St.루이스
조회수 : 73 | 등록일 : 2019.06.14 (금)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부먹찍먹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더블 헤더를 1승 1패로 끝낸 뉴욕 메츠는 제이콥 디그롬(3승 6패 3.45)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8일 콜로라도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디그롬은 작년과 같은 디크라이의 길을 다시금 밟마가고 있는 중이다. 최근의 디그롬이라면 홈에서 6이닝 1~2실점을 충분히 기대할수 있지만 일단 팀의 도움이 중요하다. 수요일 더블헤더에서  2경기 모두 좋은 모습을 보여준 메츠의 타선은 홈에서도 그 흐름을 이어갈수 있느냐가 승부를 좌무할 것이다. 다만 이동일 이후의 화력은 살짝 마쉬움이 있을지도 모른다. 불펜의 목표는 어떻게든 디아즈까지 연결시키는 것이다.

 
투타의 부진으로 대패를 당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잭 플래허티 (4승 3패 4.08)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9일 컵스 원정에서 3.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플래허티는 홈에서의 호조를 원정에서 날려버린바 있다. 이번 시즌 원정에서의 기복에 성적 역시 1승 2패 6.67 피안타율 291로 매우 좋지 않은 편인데 야간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5이닝 4실점의 부진도 단단히 각오해야 할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AA 신인 야마모토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마 이애미 투수진 공략 실패의 후유증이 엄청날 것이다. 불펜 역시 승리조 외에는 믿기 힘들어졌을 정도.
 
무난하게 이겼어야 할 경기를 완벽하게 패배했다. 과연 세인트루이스가 미 충격에서 벗어날수 있을지부터가 의문인 상황. 게다가 디그롬은 홈에서 강력한 투구를 해줄수 있는 투수인 반면 플래허티는 원정에서 기대를 걸기 매우 어렵다. 마무리 메츠 타선이 부진 하다고는 해도 서브웨이 시리즈에서 보여준 타격은 분명 인상적이었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뉴욕매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