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8:30 키움 vs KT
조회수 : 74 | 등록일 : 2019.06.18 (화)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120억사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홈팀 키움 히어로즈의 선발은 이승호다. 시즌 4.92의 평균자책점으로 4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완봉승 이후 페이스가 다소 떨어진 모습인데, 그래도 꾸준히 선발로서의 역할을 해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올시즌 KT를 상대로는 6이닝 3실점하며 승리를 따낸 바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승호는 어느 정도의 실점은 허용할 것으로 보이는데, 대량실점까지는 이어지지 않을 것이라 본다.

 

원정팀 KT 위즈의 선발은 전유수이다. 시즌 5.06의 평균자책점으로 2승을 기록하고 있다. 올시즌 선발로는 첫 등판하는데, 팀 사정상 어쩔 수 없이 나서는 선발등판이다. 금민철이 말소되면서 그 자리를 이대은이 대체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이대은이 지난 16일 한차례의 불펜피칭을 더 소화하면서 공석이 된 자리에 전유수가 나서게 되었다. 선발로서의 역할이라기보다는 오프너의 개념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주중 첫 경기이기 때문에 무리하게 투수들을 이어붙여서 총력전을 하는 운영은 하지 않을 것이기에 이날 KT의 마운드는 9이닝 내내 크게 불안할 것으로 보인다.

 

KT가 버리는 경기에 가까운 운영을 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이다. 전유수는 오프너 개념으로 많은 이닝을 던지지는 않겠지만 그 적은 이닝마저 적은 실점으로 버텨내기 어려울 것이다. 뒤이어 나오는 투수들도 적지 않은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다. 키움의 완승이 예상되는 경기이다. 주력으로 가져가자.

 

 

 

 

 

 

 

키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