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상대로 역전승을 거둔 기아. 초반 2점을 내주며 끌려갔지만 에이스 양현종이 위기 상황에서 실점을 최소화하면서 7이닝 2실점을 기록하는 호투를 펼쳤고 최형우가 역전 쓰리런 홈런을 날리며 결정적인 역할을 해줬다. 전상현,문경찬 같은 젊은 불펜들이 리드하고 있는 상황에 나와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더불어 최근 연패와 연승이 반복되고 있는 가운데 양현종의 뒤를 이어 등판하는 윌랜드가 최근 4경기 연속 2실점 이하 호투를 펼쳤고 다소 내용이 좋지 않았던 KT,키움전과 달리 NC,삼성 상대로는 피안타,볼넷까지 줄이며 한층 안정감을 보였다는 점도 고무적이다. SK 상대로는 이번 시즌 첫 등판에 나서고 홈에서 8경기 2승2패 4.44를 기록하고 있다.
2점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역전패한 SK. 4이닝을 잘 막아준 박종훈이 5회에 4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졌다. 타선이 양현종 상대로 6안타를 치는데 그치며 최근의 좋은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팀 타선이 6월 팀 OPS 1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최근 기세가 좋은 상황이지만 처음 만나는 윌랜드 상대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특히 최근 김광현 등판경기에 득점지원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모습. 4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호투에도 김광현은 승리를 추가하지 못했다. 기아 상대로는 통산 14경기 5승6패 3.84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양현종의 호투와 최형우의 쓰리런 홈런으로 역전승을 거둔 기아. 최근 연승과 연패가 이어지고 있다. 선발로 등판하는 윌랜드가 최근 안정감을 보여주며 호투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SK와는 처음 만난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수 있고 특히 SK가 김광현 등판경기에서 최근 득점지원이 저조한 만큼 홈에서 경기력이 좋은 기아의 승리 가능성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기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