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2:05 뉴욕양키스 vs 템파베이
조회수 : 79 | 등록일 : 2019.06.20 (목)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팬티똥싸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뉴욕 양키스는 C.C 사바시아(3승 4패 4.42)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5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4.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사바시아는 이제 원정에서는 믿지 못하는 투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6월 들어서 3패 6.89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데 유일한 희망은 5월 18일 템파베이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1실점 호투를 했다는것 단 하나 뿐이다. 전날 경기에서 템파베이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중심 타자들의 복귀로 한층 더 끈끈해진 모습이 힘이 되고 있다. 그러나 불펜에서 뭔가 나사가 하나 빠진듯한 느낌은 지우기 어렵다.
 
투타의 부진으로 연패의 늪에 빠진 템파베이 레이스는 블레이크 스넬(4승 5패 3.70)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5일 에인절스와의 홈경기에서 3.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스넬은 예년에 비해 투구의 안정감이 상당히 떨어진 편이다. 금년 양키스 상대로 홈에서는 호투를 했지만 작년 전반기에 양키스 원정에서 부진했다는 점이 변수가 될수 있는 상황이다. 전날 경기에서 양키스의 투수진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3점에 그친 템파베이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의 타격이 빈말로도 좋다고 히가 어렵다. 리드를 쭉쭉 늘려준 불펜은 분명히 문제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타나카에게 막힌거야 그럴수 있다. 그러나 햅과 양키스의 불펜 공략 실패는 템파베이에게 있어서 대단히 치명적이다. 사바시아가 아무리 부진하다고 해도 템파베이 상대로는 꽤 강한 투수고 스넬의 최근 투구는 아쉬움이 있다. 무엇보다 양팀의 불펜에서 이전과 다른 차이가 발생하고 있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