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엑셀시오르 vs 흐로닝언
조회수 : 215 | 등록일 : 2018.11.03 (토) 0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용택은퇴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엑셀시오르는 이전 데그라프샤프와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리그 10위에 위치하고 있다.전반전엔 경기의 주도권을 잡고 상대를 압박하는 전술을 펼쳤지만 선제골을 허용했고 곧 바로 동점골을 기록하며 후반전에 상대에게 궁지에 몰리며 3골을 허용해 패배했다.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가 반면에 원정 경기에서 최악의 경기를 보여주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 과연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지가관건이며 이전 경기에서 대패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선 승리하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4-3-3 포메이션을 사용해서 수비와 공격을 상황에 따라 대응할수 있는 전술을 사용할것이고 발빠른 오마르손을 중심으로 물꼬를 트는 플레이를 펼쳐 공격시에 메사우드와에드워즈-브루인스가 상대의 수비 진영을 강하게 압박하는 전술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상대와 전력이 비등한 상태라 이번 경기에서 승부의 예측을 하긴 어렵지만 홈에서는 괜찮은 성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흐로닝언은 이전 아인트호벤과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리그 18위에 위치하고 있다.전반전과 후반전 모두 상대에게 압박당하며 틈틈히 역습을 시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선제골을 기록했지만 후반전에 2골을 내주면서 아쉽게 2:1로 패배했다.리그 개막후 승리가 단 한차례밖에 없을정도 계속해서 부진함을 보여주고 있어 언제쯤 선수들의 경기력이 올라올수 있을지가 관건이지만 단 시간내에 고쳐지긴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 또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폴-카시에라를 투톱으로 내세워 4-1-2-1-2 포메이션을 사용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바꿀수 있는 전술을 사용할것이며 수비나 역습시 중원의 선수들이 가담하면서 최대한 골문을 열어주지 않고 골을 기록할것이다. 하지만 부진함의 아쉬움이 남을뿐.이번 경기에서 상대 역시 최근 기복있는 경기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라 원정경기의 부담감만 없앤다면 좋은 흐름을 이어갈 확률이 높지만 공격수들의 부진함은 이번 경기에서도 그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엑셀시오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