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0:30 산둥루넝 vs 광저우헝다
조회수 : 76 | 등록일 : 2019.06.26 (수)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팬티똥싸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산둥루넝은 중국리그 지난 시즌 3위 팀으로, 아챔 경험은 그리 많지않은 팀이지만 펠라이니-괴데스-길-펠레의 영입으로 단숨에 강팀으로 거듭났다. 이번 챔스에서의 성적도 충분히 기대해봐도 좋을만큼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조별예선 첫 6경기에서 3승 2무 1패 기록.

 
광저우헝다는 지난 시즌 중국리그 2위를 차지했고, 아챔에서는 16강 텐진전에 아쉽게 탈락했다. 파울리뉴를 영입한 시즌 후반부에는 나름 좋은 흐름을 가졌고, 올 시즌에는 용병 굴라트를 내보냈으나 파울리뉴와 탈리스카를 중심으로 좋은 출발을 보였다. 조별예선 6경기에서 3승 1무 2패 기록.
 
중국슈퍼리그에 속한 두 팀의 올 시즌 첫 리그 맞대결에서는 광저우가 홈에서 2-1로 승리했다. 지난주 16강전 1차전에서는 광저우가 홈에서 2-1로 승리했다. 산둥루넝이 용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들을 광저우는 대부분 차단할 수 있으며, 특히 국내전력에서 훨씬 앞서있기 때문에 기본전력에서의 차이가 두드러지는 매치업이다. 리그 첫 맞대결에서 결장했던 파울리뉴가 펠라이니의 영향력을 잘 제어한다면, 광저우가 홈에서 충분히 힘으로 찍어누를 수 있을만한 경기. 산둥루넝은 홈 일정이기 때문에 1차전보다는 좀 더 경쟁력을 보일 수는 있겠지만, 수비진에서의 차이로 인해 공격적인 운영이 결국에는 화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광저우는 홈에서 한 골 실점을 허용하며 단점을 노출하긴 했지만, 맞불을 놓을 수 있는 힘을 갖추고있기에 패배를 면할 수 있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