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8:05 뉴욕양키스 vs 토론토
조회수 : 79 | 등록일 : 2019.07.13 (토) 0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두폴낙인생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타선 부진으로 연패를 당한 뉴욕 양키스는 도밍고 헤르만(10승 2패 3.67)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4일 메츠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헤르만은 시즌 초반의 좋은 감각을 완벽에 가깝게 회복했다는 점이 매우 긍정적이다. 게다가 원래 홈에서 강했던 투수라는 점에서 호투를 기대할 여지는 충분할듯. 월요일 경기에서 모튼 공략에 실패하면서 브렛 가드너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양키스의 타선은 홈에서라면 그 이상의 화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불펜 역시 홈에서의 호조는 기대할 여지가 많다.

 
투타의 조화로 전반기를 승리로 마무리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애런 산체스(3승 12패 6.16)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데뷔 후 최악의 해를 보내고 있는 산체스는 6일 볼티모어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바 있다. 문제는 이번 시즌 원정에서 극도로 부진하다는 점이고 이미 6월 25일 양키스 원정에서 5.1이닝 7실점 패배를 당했다는데 있다. 월요일 경기에서 볼티모어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구리엘 주니어의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홈보다는 원정에서의 화력이 좋지 않다는 점이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불펜 대결로 가면 가히 필패 확정일 것이다.
 
양키스의 전반기 마무리는 최악이었지만 토론토는 최상이었다. 그러나 이번엔 홈과 원정이 바뀌었다는게 가장 큰 변수다. 헤르만은 시즌 초반의 위력을 확실히 회복했고 양키스의 타선은 홈에선 이야기가 다르다. 반면 금년의 산체스는 원정, 게다가 양키스 상대로는 기대를 해줄수 없는 투수임을 생각해야 한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 에 가까이 있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