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4:00 뉴욕양키스 vs 탬파베이
조회수 : 95 | 등록일 : 2019.07.19 (금)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할때해장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우천 취소가 상당히 아쉬운 뉴욕 양키스는 도밍고 헤르만(11승 2패 3.40)이 더블헤더 1차전의 선발로 나선다. 13일 토론토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승리를 거둔 헤르만은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2승 0.75의 무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금년 템파베이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지만 현재의 헤르만은 4월 무적의 포스를 보여주던 그 헤르만이 다시 돌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수요일 경기에서 마지막에 포체를 완파하면서 그레고리우스의 쐐기 그랜드 슬램 포함 4홈런으로 8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홈에서의 홈런포가 힘을 발휘하고 있다는 점이 최대의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 것이다. 불펜 운용은 조금 더 우위를 점유할수 있을듯.

 

비로 인해 하루를 쉰 탬파베이 레이스는 요니 치리노스(8승 4패 3.11)가 그대로 마운드에 오른다. 13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치리노스는 이제 선발로서도 안정적인 투구를 하는 투수라는걸 증명해 보이고 있다. 다만 6월 18일 양키스 원정에서 6이닝 3실점 패배를 당하는등 양키스 상대로 프라이머리 피처가 아닌 선발로서의 투구는 조금 더 두고봐야 한다. 수요일 경기에서 사바시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템파베이의 타선은 말 그대로 미친 선수가 나오지 않으면 이야기 자체가 풀리지 않고 있는 중이다. 더블 헤더가 될수록 불펜 운용이 더 어려워질 가능성이 높다.

 

비로 인해 더블 헤더가 성립되었다. 선발 로테이션을 고려한다면 두 팀중 어느 팀도 포기를 할수 없는 상황. 팽팽한 경기로 간다면 유리한건 불펜전에서 우위를 지닌 양키스다. 헌데 헤르만은 낮경기에서 패한 역사가 없고 치리노스 역시 낮경기는 잘 던지는 편. 결국 불펜전에서 승부가 갈릴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