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8:10 신시내티 vs St.루이스
조회수 : 91 | 등록일 : 2019.07.20 (토)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브렛앤더슨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또다시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린 신시내티 레즈는 타일러 말리(2승 10패 4.82)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5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4.1이닝 10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말리는 산에서 내려왔다는것 하나만으로도 반가울 것이다. 그러나 앞선 클리블랜드와의 홈경기에서 4이닝 3실점 패배를 당하는등 홈에서 흔들리기 시작했고 세인트루이스 상대로 부진한 투수라는 점이 악재가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허드슨과 갠트 상대로 수아레즈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연패 기간동안 하산 후유증을 진하게 겪고 있는 중이다. 최근 불펜이 너도나도 불을 지른다는건 엄청난 스트레스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아담 웨인라이트(6승 7패 3.99)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15일 애리조나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웨인라이트는 여전히 홈에서 강한 투수라는걸 증명하고 있다. 이번 시즌 원정에서 부진한데 4월 14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호투를 했어도 원래 신시내티 원정에서 부진한 투수라는걸 잊으면 안된다. 전날 경기에서 로어크와 스티븐슨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최근 타선이 기대 이상으로 힘을 내주고 있다는 점이 매우 반갑다. 갠트 이후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왠지 카를로스 마르티네즈만 없으면 잘 던지는것 같다.
 
신시내티의 연패는 거의 접전에서 나오고 있다. 불펜 문제도 있지만 결정적일때 한 방이 터지지 않는다는 점도 무시할수 없다. 말리와 웨인라이트는 이번 경기 한정으로 신뢰라는것과는 담을 쌓을수 있는 투수들이다. 허나 이전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선발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분명 세인트루이스가 우위에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집중력에서 앞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세인트루이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