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8:05 볼티모어 vs 보스턴
조회수 : 92 | 등록일 : 2019.07.20 (토)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후반 집중력을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존 민스(7승 5패 2.94)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4일 템파베이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민스는 홈에서의 호조가 끊겼다는게 문제가 될 소지가 충분해 보인다. 금년 보스턴 상대로 홈에서 2경기 12이닝 3실점으로 호조를 보였지만 지금의 민스라면 의외로 고전할 가능성을 무시할 수 없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워싱턴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트레이 맨시니의 2홈런 3타점 포함 9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이 화력 폭발이 1회성으로 끝나버리면 아주 큰 문제가 될 것이다. 브룩스의 부진 이후 6.1이닝을 3안타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기복이 너무 심한게 흠이다.

 
투수진의 완벽투를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보스턴 레드삭스는 데이빗 프라이스(7승 2패 3.16)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다저스와의 홈경기에서 수비의 문제로 5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프라이스는 수비만 좋았어도 더 좋은 투구를 기대할수 있었다. 이번 시즌 볼티모어 상대로 홈에서 7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캠든 야드 통산 성적이 8승 무패 2.72에 작년 6이닝 무실점 승리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원 찬스를 놓치지 않고 페논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보스턴의 타선은 원정에서의 파괴력을 충분히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특히 캠든 야드에서의 장타력은 홈보다 더 좋은 편. 그러나 불펜은 언제 어떻게 흔들릴지 모른다.
 
데이빗 프라이스는 아마 현역 최고의 볼티모어 킬러일 것이다. 이번 승부의 관건은 프라이스가 마운드에 있는 동안 민스가 얼마나 잘 버텨주느냐일듯. 앞선 등판을 고려한다면 호투를 기대할수 있겠지만 직전 등판의 문제, 그리고 생소함이 사라져간다는 점이 문제다. 보스턴의 불펜이 종종 문제를 일으키고 있기는 하지만 볼티모어의 그것은 더하다. 전력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