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5:05 샌프란시스코 vs 뉴욕메츠
조회수 : 96 | 등록일 : 2019.07.21 (일) 0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한강갈사람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도미닉 스미스의 끝내기 실책으로 이틀 연속 연장전 승리를 거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제프 사마자 (7승 7패 3.93)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6.2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사마자는 7월 들어서 3전 전승 1.66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롤보다는 원정에서의 투구가 살짝 더 나은 편인데 메츠 상대 통산 성적이 무려 5패 7.32라는 점은 이번 경기에 임하는 최악의 숫자가 될수도 있다. 전날 경기에서 디그롬에게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라메를 흔들면서 1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홈에서의 화력은 역시 떨어지는편. 그러나 이번 경기는 조금 다를 것이다. 완벽히 살아난 불펜은 칭찬을 해줘도 부족함이 없다.
 
타선 부진이 그대로 연패로 이어진 뉴욕 메츠는 워커 로켓(1패 11.74)이 오래간만에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른다. 6월 26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5.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로켓은 새삼스레 자신은 여전히 AAAA형 투수임을 입증한 바 있다. 그나마 다행스러운 점이라면 금년 그가 등판한 구장증에서 AT&T 파크가 그나마 투수에게 도움이 되는 구장이라는 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타일러 비디를 공략하지 못하고 10회까지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메츠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에서의 결과물이 그저 환상이었음을 증명하고 있다. 동점 상황에서 라메를 올려야 한다는건 이 팀의 불펜이 얼마나 엉망이냐를 보여주는 증거다.
 
 
사마자는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낼수 있을 것이다. 반면 로켓은 1회부터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 5회 종료 시점에서 샌프란시스코가 리드를 잡고 경기의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샌프란시스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