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11:07 오클랜드 vs 텍사스
조회수 : 88 | 등록일 : 2019.07.27 (토) 0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귀레기귀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대니얼 멩덴( 5승 1패 4.65 ) 이 시즌 6승에 도전한다. 22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3.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멩덴은 한번 약점을잡힌 팀 상대로 고전하는 문제가 이어지S는 중이다. 작년 텍사스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부진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쉽지 않을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후라도 상대로 1회 올린 3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오클랜드의 타선은 원정에서의 타격감 하락이 일단 홈까지 이어졌다는점이 상당히 아쉽다. 6실점 허용한 불펜은 트리비노의 부활을 포기해야 할듯하다.
 
타선폭발로 기선제압에 성공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랜스 린 (12승 6패 3.93 ) 이시즌 13승 도전에 나선다. 22일 휴스턴 원정에서 7이닝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린은 1회에 고전하는 경기는 반드시 고전한다는 징크스만 새삼스레 확인시켜주고말앗다. 게다가 4월24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3.1 이닝 8실점 패배를 당하는 등 이번 경기에서 고전할 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산타나의 그랜드슬램 포함 무려 11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이 흐름이 1회성으로 끝나지 않길 바래야 할것이다. 후라도 덕분에 불펜 소모를 줄인건 큰도움이될듯.
 
 
앤더슨은 텍사스전 부진을 벗어나지 못했고 텍사스의 타선은 불을 뿜었다. 그러나 지속성이라는점에서 본다면 이번 경기 모두 양팀은 팽팽할듯. 상대전적을 고려한다면 멩덴과 린은모두 기대를 걸기 힘든 투수들이다. 그러나 접전에서의 불펜 우위는 오클랜드가 가지고있고 이점승부를 가를것이다.

 

 

 

 

 

 

 

 

오클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