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예노르트는 아인트호벤의 독주를 막아내며 16/17시즌 우승을 차지했으나, 최근 두 시즌동안 3~4위에 머물렀다. 지난 시즌 즈볼레에서 감독직을 수행했던 얍 스탐을 새 감독으로 부임시켰고, 지난 시즌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토니 데빌헤나의 이적을 제외하면 로스터에 큰 변화는 없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스파르타로테르담은 지난 시즌 2부리그에서 승격한 팀으로, 심심치않게 1부리그에 얼굴을 드러내는 팀 중 하나다. 헹크 프레이저 감독 체제에서 지난 시즌 준수한 수비조직력을 보였던 스파르타인데, 1부리그 기준으로는 아무래도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의문.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페예노르트 홈에서 열린 최근 다섯 번의 맞대결에서 홈팀이 모두 승리했다. 두 팀의 전력차가 워낙 크기 때문에 홈팀 페예노르트가 충분히 압살할 수 있을만한 경기. 페예노르트는 스탐 감독이 부임하며 전술의 완성도 측면에서 좀 더 시간이 필요할 수는 있겠지만, 지난 시즌 이미 에레디비지에를 경험했던 감독인데다 로스터에 큰 변화가 없기 때문에 홈에서 승격팀을 상대로한 개막전에서 이변을 허용치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페예노르트의 승리를 예상한다.
페예노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