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00 PSV아인트호벤 vs 덴하그
조회수 : 84 | 등록일 : 2019.08.11 (일)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120억사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우울한 시즌 출발이 이어지고 있는 PSV, 아약스와의 슈퍼컵에서 패한데 이어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바젤에 패해 2차 예선에서 탈락, 여기에 승격팀 트벤테와의 개막전에서도 1대1무승부에 그치고 말았다. 전력 보강 작업 자체는 나쁘지 않았으나 주포 루크 데용의 공백을 메울만한 영입이 사실상 전무했고 설상가상 대체자로 생각했던 램머스는 무릎 부상으로 2~3달 아웃 판정을 받는 악재까지 덮친 상황이다. 그나마 주중 유로파 3차 예선에서 노르웨이의 하우게순드 원정 1대0 승리로 분위기를 진작시킨 것이 그나마 다행인 부분, 덴하흐와의 홈 맞대결에서도 8연승을 질주중이다.

 

위트레흐트와 개막전을 치른 덴하흐, 2대0으로 앞서갈때만해도 좋았지만 자책골 2개포함 내리 4골을 내주며 무너져내리고 말았다. 올시즌 현재까지 영입 작업이 가장 미진한팀중 하나, 1군 선수 영입은 FW 크라머가 사실상 한명이었는데 며칠전 데니즐리스포르에서 윙어 울드 치크를 영입하며 그래도 이적 시장 무브가 있는 모습은 보여줬다. 역시나 수비에서의 고민이 큰 가운데 DF 말론이 복귀했지만 이번에는 중심 MF 임머스가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소식, 여기에 지난 시즌 17골을 넣은 에이스 엘 카야티는 중동 카타르 SC로의 이적을 요청한 상태로 개막전에 이어 이번 경기 역시 결장한다는 소식이다.

 

지난 시즌 7골 10도움의 베커 정도를 제외하면 전력 누수가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지만 보강 작업 역시 마찬가지로 미미한 덴하흐, 여기에 엘 카야티의 이적 임박, 임머스의 부상이탈로 리그 초반 스쿼드 경쟁력이 크게 내려와있다. 어려운 출발을 하고 있는 PSV지만 이번 홈경기에서 발목을 잡힐 가능성은 상당히 낮아보인다. PSV아인트호벤의 승리를 예상한다.

 

 

 

 

 

 

PSV아인트호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