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원정에서 신예 MF 이수빈의 1골 1도움 활약을 통해 2-0 승리를 거둔 포항.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하며 상위 스플릿 진출에 대한 희망을 살렸다. MF 김승대가 이적하고 MF 이석현이 군 복무로 인해 팀을 떠났지만 새로운 주포 FW 일류첸코의 활약에 MF 완델손이 측면을 휘저어주고 있는 모습. 더불어 전북에서 임대한 MF 최영준의 가세로 중원이 탄탄해졌다. 다만 MF 최영준이 원 소속팀과의 경기에는 출전할 수 없다는 점은 수원전 승리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포항에게 큰 악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전북. 수비수의 실수로 비겼던 제주전에 이어 강원과의 원정경기에서는 추가시간에 내준 PK로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2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리그 선두를 울산에 내줬고 승점차도 4점으로 벌어진 상황. MF 손준호 DF 홍정호가 징계로 결장하는 악재도 있다. 다만 DF 권경원이 가세해 홍정호의 공백을 메울 수 있고 여름 이적시장에서 보강한 FW 호사 MF 김승대가 빠른 적응을 통해 득점포를 가동하며 FW 김신욱이 떠난 공백을 충분히 메워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로페즈,호사 MF 김승대,문선민을 앞세운 공격의 날카로움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수원을 잡고 승리를 거둔 포항.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지만 MF 최영준이 원 소속팀 상대로 출전할 수 없다. 전북의 새로운 공격진이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2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친 전북의 승리를 예상한다.
전북현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