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11:07 LA에인절스 vs 피츠버그
조회수 : 86 | 등록일 : 2019.08.12 (월)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유토피아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막강한 뒷심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LA 에인절스는 호세 수아레즈(2승 3패 6.22)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7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5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수아레즈는 선발로서 전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이번 경기가 홈 경기이긴 하지만 과연 5이닝 이상에 4실점 이하로 버텨줄지는 미지수일듯. 전날 보스턴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칼훈의 동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원정에서 살아난 집중력이 홈에서도 충분히 힘을 발휘할수 있을 것이다. 5.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피츠버그의 그것보다 우위에 있다.

 
투수진 붕괴로 8연패를 당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미치 켈러(1패 10.50)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6월 19일 디트로이트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켈러는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의 차이를 뼈저리게 느낀 바 있다. 이번 경기가 원정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역시 부진에서 벗어나긴 어려울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9점을 올린 피츠버그의 타선은 살아난 타격감을 이어가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그러나 무려 7점을 허용하면서 승리를 날린 불펜은 최악이란 표현과 친해지고 있다.
 
다시금 에인절스의 경기력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게다가 이 팀의 타선은 홈에서 더 호조를 보여준다는 게 고무적이다. 물론 피츠버그 역시 타격이 살아나긴 했지만 그 페이스가 이어진다는 보장은 없는 편. 무엇보다 불펜의 안정감 차이가 은근히 크다. 전력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LA에인절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