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2:05 뉴욕양키스 vs 볼티모어
조회수 : 89 | 등록일 : 2019.08.12 (월)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언니야거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타나카의 완벽투를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뉴욕 양키스는 제임스 팩스턴(7승 6패 4.40)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8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6.2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팩스턴은 8월 들어서 완전히 달라진 투구 내용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게다가 한번 호조를 보인 팀 상대로는 강점을 유지하는 스타일 상 호투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손튼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양키스의 타선은 과연 홈에서 반등하느냐가 관건이 될듯. 낮경기의 호조는 기대의 여지가 있다. 채프먼의 마무리는 여전히 안정적이다.

 
리오 루이즈의 끝내기 홈런으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가브리엘 이노아(1승 6패 5.57)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6일 양키스와의 홈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이노아는 선발로서의 투구 내용은 여전히 좋다고 할수 없는 상황이다. 특히 원정에서 선발로 나섰을때 홈보다 훨씬 고전하는 타입인지라 이번 경기 역시 힘든 하루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벌랜더와 휴스턴의 불펜 상대로 루이즈의 끝내기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원정에서도 그 흐름을 이어가느냐가 관건이다. 그러나 9회말 역전을 허용한 불펜은 무슨 말을 해도 비난을 피할수 없다.
 
한 팀은 투수전에서 승리했고 한 팀은 타격전에서 승리했다. 다만 홈과 원정이라는 차이는 무시할수 없을듯. 팩스턴은 8월 들어서 완벽히 살아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상황이지만 원정에서의 선발 이노아는 아예 신임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물론 볼티모어의 타선이 전날 벌랜더를 흔들긴 했지만 원정에선 이야기가 다르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