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8:05 필라델피아 vs 샌디에이고
조회수 : 91 | 등록일 : 2019.08.17 (토)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동부신도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9회말 드라마를 만들면서 역전극을 만들어 낸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빈스 벨라스퀘즈(4승 7패 4.30)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1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벨라스퀘즈는 비록 패하긴 했어도 선발로서 안정적인 투구는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이번 시즌 홈에서 2패 4.05로 승리가 없는데 피안타율 228과 최근 투구를 고려한다면 호조의 페이스를 이어갈수 있 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다르빗슈에게 철저하게 막혀있다가 9회말 터진 브라이스 하퍼의 끝내기 그랜드 슬램 포함 7점을 올린 필 라델피아의 타선은 홈에서 완벽한 부활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도 서서히 페이스를 찾 아가는 중.

 

투타의 조화로 완승을 거둔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크리스 페덱(7승 5패 3.26)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콜로라도와의 홈경기 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페덱은 홈에서 부진했다는 점이 여러모로 걸린다. 최근 원정에서 기복이 상당히 심한 투구를 이어가는 중인데 앞선 홈 필라델피아 전의 4.1이닝 6실점 부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쉽지 않을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 서 템파베이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호스머의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홈보다 원정에서 강한 타력이 빛을 발할 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접전에서의 기대치가 떨어지는 편.

 

최근의 벨라스퀘즈는 안정감 있는 투구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전에 비해서 가장 달라진 점일듯. 반면 페덱은 원정에서 기복이 심한 편이고 필라델피아 상대로도 홈에서 고전했다는게 문제다. 물론 샌디에고의 타선은 기대할 여지가 많은 편이지만 전날 필라델피아 는 5점차를 뒤집어냈다. 기세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