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45 에먼 vs 헤렌벤
조회수 : 103 | 등록일 : 2019.08.17 (토)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총판뒤져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에먼은 지난 리그 라운드 아약스에 5-0으로 대패하며 리그 2연패로 하락세. 이날 에먼은 4-2-3-1 전술을 가동해 FW 자파르 아리아스를 선봉에 내세워 역공을 노렸다. 그러나 아약스의 파상공세에 못이기며 전반 27분 선제골을 내주며 끌려갔고, 후반엔 무려 4골을 더 내주며 대패한 모습. DF 로렌조 부르네, MF 미카엘 데 리우프가 극도의 부진을 보이며 고전한 점이 뼈아프다. 게다가 주축인 FW 안코 얀센과 전력급 MF 톰 히어리, 세르지오 페냐, DF 페르하 괴르굴루는 부상 및 기타이유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헤이렌베는 지난 리그 라운드 페예노르트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이날 헤이렌베는 4-3-3 전술을 가동해 FW 반 베르겐-옌스 오드가르트-치데라 에유케 공격 삼각편대를 내세워 닥공을 펼쳤다. 전반 13분 PK를 얻어냈지만 FW 오드가르트가 실축하면서 페예노르트에 분위기를 넘겨줬고, 결국 전반 추가시간 PK 선제골을 내주며 끌려갔다. 후반 역시 파상공세를 펼친 끝에 후반 35분 DF 스벤 보트만의 도움을 받은 DF 이브라힘 드레세비치의 동점골이 터지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놨다. 아울러 현재 주축 DF 다니엘 회트만이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시즌 초반 헤이렌베의 경기력이 상당하다. 지난 페예노르트전에선 경기를 압도하며 승리할 뻔 했었다. 이미 수비가 붕괴된 에먼을 상대로 충분히 승산이 있는 경기다. 반면 에먼은 즉시 올 여름 영입한 즉시 전력감들이 부상으로 아웃된 만큼 아쉬운 대목. 시즌 초반 어려운 시기가 예상된다.

 

 

 

 

 

 

헤렌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