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하그는 지난 리그 라운드 PSV에 3-1로 역전패하며 리그 2연패로 하락세. 이날 덴하그는 4-3-3 전술을 가동해 FW 에릭 팔켄부르크-토마스 네시드-티멘 괴펠 공격 삼각편대를 내세워 역공을 노렸다. 전반 33분 FW 네시드의 선제골이 터지며 이변을 연출하나 싶었지만 전반 44분 동점골을 내주며 승부의 균형이 맞춰졌다. 결국 후반 PSV에 공세에 못이기며 내리 2골을 내주며 역전패했다. 중원에 MF 엘손 후이, 대니 베커의 부진이 뼈아픈 모습. 아울러 주축 MF 렉스 임메르와 전력급 DF 반 에비크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스파르타 로테르담은 지난 리그 라운드 펜로에 4-1 역전 승리를 거두며 승격후 리그 첫승이란 기쁨을 맛봤다. 개막전부터 페예노르트와의 더비전에서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이더니 끝내 빠른 첫승 신고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MF 모하메드 랴히, 압두 하라위, FW 라스 펠트비크의 시즌 초반 폼이 절정상태로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아울러 일부 백업만이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로 베스트 멤버를 가동할 수 있는 상태다.
덴하그의 공격력이 나쁘지 않지만 시즌 초반 극도의 수비불안을 보이며 벌써 2경기에서만 7골을 실점하고 있다. 반면 로테르담 역시 수비불안은 있지만 역시나 화끈한 공격축구를 보여주고 있다. 워낙 폼이 좋은 자원들이 즐비한 만큼 우세가 예상되는 상황. 덴하그 원정에서의 성적도 나쁘지 않았다. 우세가 예상된다.
스파르타로테르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