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5:05 오클랜드 vs 휴스턴
조회수 : 95 | 등록일 : 2019.08.18 (일) 0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그로스만의 끝내기 안타로 신승을 거둔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크리스 배싯 (8승 5패 3.56)이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화이트 삭스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배은 최근 3경기에서 19이닝 2실점의 호투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홈에서 12이닝 무실점으로 매우 좋은 페이스를 유지중인데 유독 휴스턴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QS 이하라는 점은 유일한 약점이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벌랜더와 스니드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홈런포에 죽고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7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찬사를 받아 마땅하다.

 
13회 연장 접전 끝에 적패를 당한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로젤리오 아르멘테로스(1승 1.93)가 선발 복귀전을 가진다. 7월 22일 텍사 스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아르멘테로스는 역시 불펜보다는 선발로서의 재능이 더 뛰어나다는걸 보여 준 바 있다. 원정에서 기복이 조금 있는 편이긴 하지만 플라이볼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의외의 호투를 기대할수도 있다. 전날 경기 에서 로어크 상대로 2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휴스턴의 타선은 무려 12개의 잔루를 남기는 부진이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스니드가 사고를 치긴 했지만 5.2이닝을 잘 막아낸 불펜은 다시금 상승세를 타는 중.
 
13회 연장의 승자는 결국 오클랜드였다. 그러나 양팀 모두 후유증은 무시할수 없는 상황. 변수라면 역시 배싯이 최근 홈에서 상당 히 강하다는 점이지만 유독 휴스턴만 만나면 흔들린다는 점이다. 마르멘테로스는 선발로서 투구가 더 안정적인 타입이고 무엇보다. 휴스턴의 타선은 유독 낮경기에 강하다는 강점이 있다. 상성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