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9:15 포르투나시타르트 vs 빌럼II
조회수 : 86 | 등록일 : 2019.08.18 (일)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스틴파워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포르투나 시타르트는 지난 리그 라운드 헤라클레스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패 위기를 막아냈다. 이날 시타르트는 4-3-1-2 전술을 가동해 FW 비탈리 다마슈캔-라스무스 카르얄라이넨 투톱을 내세워 닥공을 펼쳤다. 전반엔 치열한 공방 끝에 0-0으로 경기를 마쳤지만 후반 14분 헤라클레스에 먼저 선제골을 내주며 끌려갔다. 후반 막판 공세 끝에 추가시간에 얻어낸 PK를 MF 마크 디에머가 성공시키며 간신히 연패 위기를 막아낼 수 있었다. 아울러 현재 주축 DF 베셀 담메르만이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빌렘II는 지난 리그 라운드 비테세에 0-2로 완패하며 승패를 오가는 행보. 이날 빌럼은 4-3-3 전술을 가동해 FW 셰 넌넬리-마리오스 브루샤이-맷 쾨흘러 공격 삼각편대를 앞세워 닥공을 펼쳤다. 전반엔 공방 끝에 0-0으로 경기를 마쳤지만 후반 비테세의 공격이 살아나면서 내리 2골을 내주며 끝내 완패한 모습. 중원에서 MF 폴 욘크와 FW 브루샤이의 부진이 뼈아팠다. 다행히 개막전에서 멀티골을 넣으며 승리를 이끌었던 주포 에반겔로스 파블리디스는 부상에서 복귀한단 소식. 전력누수 없이 풀전력 가동상태다.

 

시타르트가 지난 헤라클레스전에서 극장 동점골로 패배를 면하기는 했으나 여전히 불안한 경기력이다. 그나마 빌럼을 상대로 최근 안방에서 무서운 화력을 보이기는 했지만 현재 공격라인에선 그만한 득점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빌럼은 시타르트 원정에서 항상 고전했지만 FW 파블리디스를 앞세운다면 철퇴가 가능해 보인다.

 

 

 

 

 

 

빌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