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울버햄튼 vs 맨유
조회수 : 93 | 등록일 : 2019.08.20 (화) 0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한강온도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지난 시즌 울버햄튼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킬러호칭이 붙을 정도로 맨유에게 강했다. 지난 시즌 컵대회 포함 3경기 맞대결에서 2승 1패를 기록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울버햄튼이 지난 시즌과 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직전 레스터시티와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한 가운데 16일 유로파리그 예선전까지 소화한 울버햄튼이다. 라울 히메네스와 디오고 조타의 투톱 공격력은 아직은 위력을 발휘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올 시즌 강력한 면모를 보일 것은 당연하다. 단 이번 경기 달라진 맨유의 수비벽을 상대로 지난 시즌과 같은 공격전개를 선보일 수 있을지는 미지수. 이번 경기 맨유의 수비를 무너트리지 못하는 이상 승리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맨유는 직전 경기 첼시와의 맞대결에서 예전의 맨유 수비의 위상을 선보였다. 에런 완비사카와 해리 맥과이어의 영입은 완벽하게 맨유를 다른팀으로 탈바꿈 시켰다. 잠시나마 예전의 요새같던 맨유의 수비라인을 상기시켰다. 특히 엄청난 이적료로 합류한 맥과이어는 이번 경기에서도 팀의 핵심 전력으로 활약할 전망. 타이트한 몸싸움과 넓은 시야, 그리고 빌드업에서 확실한 강점이 있음을 지난 1경기를 통해 완벽히 증명해냈다. 울버햄튼의 공격을 철저히 막아내며 지난 시즌과 다른 위상을 선보일 전망. 수비가 탄탄해진 가운데 마커스 래시포드와 안토니 마샬의 움직임 역시 살아났다. 수비진부터 이어지는 빌드업과 중원의 우위 모두 맨유의 우세가 예상된다.

 

지난 시즌 맨유에게 강했던 울버햄튼의 모습은 이제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다. 울버햄튼은 오히려 맨유의 빌드업과 강력한 수비진에 고전을 면하기 힘들다. 공격에서 확실한 골 결정력을 보였던 히메네스 역시 맨유의 수비를 피해갈 순 없다. 수비라인부터 완벽하게 울버햄튼을 압박한 맨유의 승리를 추천한다.

 

 

 

 

 

 

 

맨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