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렌크바로스를 손쉽게 꺾고 올라온 자그레브가 홈에서 로젠보리와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준결승을 치른다. 자그레브는 이번 경기에서 홈 이점을 확실히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자국리그를 병행하고 있지만 점차적으로 경기력이 안정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페란크바로스와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뒀으며 일방적인 공격 우위를 점했다. 최전방 스트라이커 브루노 페트코비치는 매경기 뜨거운 발 끝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휴식을 취한 가운데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골 맛을 볼 가능성이 높다. 중원에서 적극적인 공격가담 역시 돋보인다. 중원에서 이아이 아티엠웬의 움직임 역시 돋보인다. 이번 경기 확실한 우위를 점하는 쪽은 자신들이다.
로젠보리는 엘리테세리엔리그 8승 5무 5패로 4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자국리그와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을 함께 진행하며 선수단 체력이 매우 떨어진 상황이다. 더불어 자국리그 경기력을 보면 알 수 있듯 수비에서의 조직력이 아쉽다. 이번 경기 상대 자그레브의 홈에서 수비에서 많은 실책을 범할 가능성도 배제하지 말자. 팀의 공격은 알렉산데르 쇠더룬드가 이끌고 있다. 하지만 지난 자국리그에서 체력적인 문제를 확연히 드러냈다. 컨디션 난조로 인해 공격에서 제 몫을 소화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전체적으로 고전을 면하긴 어려워 보이는 로젠보리다.
자그레브의 일방적인 경기전개가 예상된다. 홈 이점과 더불어 최근 확실한 골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는 자그레브다. 중원에서부터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며 공격 주도권을 잡을 전망. 2선에서 활약하는 미드필드진 역시 활동략에서 로젠보리를 압도한다.
디나모자그레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