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10:37 오클랜드 vs 뉴욕양키스
조회수 : 106 | 등록일 : 2019.08.23 (금)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완써니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태너 로어크(7승 8패 4.01)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일 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로어크는 이적 이후 홈에서만큼은 대단히 좋은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양키스 상대로 원정에서 6이닝 3실점 패배를 당한 기억이 있는데 홈에서의 투구라면 이야기가 조금 다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햅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6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홈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를 잘 알고 있는 모습이 역력하다. 그러나 불펜의 소모가 많은건 이번 경기에서 문제가 될수 있을듯.

 
선발의 난조가 3연패로 이어진 뉴욕 양키스는 타나카 마사히로(9승 6패 4.56)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17일 클리블랜드와의 홈경기에서 6.1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나카는 최근 2경기 연속 호투를 보여주면서 부활을 알리고 있는 중이다. 특히 상대 전적을 잘 따라가고 있는 편인데 문제는 2년전 오클랜드 원정에서 4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다는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 상대로 포드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막판의 집중력 부재가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그래도 불펜은 나름 제 몫을 해주고 있는 중.
 
이틀 연속 양키스가 어떻게든 따라 붙지만 패배하는 패턴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그 흐름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타나카가 살아나고 있다고는 하지만 구장 특성을 많이 타는 편이고 베일리와 마찬가지로 로어크는 홈에 적합한 투구를 하고 있는 중이다. 불펜 변수가 있는건 사실이지만 그 이전에 승부가 결정될 것이다. 상성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오클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