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8:20 애틀랜타 vs 마이애미
조회수 : 94 | 등록일 : 2019.08.23 (금)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건물2개째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투타의 조화로 완승을 거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마이크 소로카(10승 2패 2.41)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다저스와의 홈 경기에서 6.2이닝 3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소로카는 여전히 홈에서의 투구는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 중이 다. 이번 시즌 마이애미 원정에서는 22이닝 3실점 1자책이라는 압도적인 투구를 하고 있긴 하지만 홈이라면 조금 페이스가 떨어질수도 있다. 전날 경기에서 딱 3안타중 2홈런에 5득점으로 승리를 거둔 애틀랜타의 타선은 홈에서의 효율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 고 있는 중이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제 신뢰를 해도 좋을듯 하다.

 

선발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마이애미 말린스는 샌디 알칸타라(4승 11패 4.35)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7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알칸타라는 최근 2경기 연속 7이닝 이상 3실점 이하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 이다. 다만 원정에서의 기복은 여전히 심한 편인데 앞선 애틀랜타 원정의 4이닝 2실점 투구를 고려한다면 아무래도 고전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마이애미 킬러 테이론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7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마이애미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도통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브링엄 혼자 3이닝을 버텨준 불펜은 운용에 숨통이 트일수 있을 듯.

 

3안타로 승리하는 법 애틀랜타는 전날 경기에서 그것이 무엇인지를 증명해 보였다. 즉, 홈에서만큼은 절대로 밀리지 않는 화력이 무엇인지를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알칸타라의 원정 투구는 문제가 있고 소로카의 홈 경기는 기대가 어렵지만 그 외의 부분은 애틀랜타가 우위에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