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00 브레스트 vs 랭스
조회수 : 105 | 등록일 : 2019.08.24 (토)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브렛앤더슨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브레스트는 지난 리그 라운드 생테티엔과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격 후 아직 첫승 신고엔 실패한 모습. 이날 브레스트는 4-4-2 전술을 가동해 FW 개탕 차르보니에르-마티아스 아우트레 투톱을 내세워 역공을 노렸다. 생테티엔의 공세에 고전했지만 전반 추가시간 FW 아우트레의 도움을 받은 DF 줄리앙 파우수리에르의 선제골이 터지며 기선을 잡았다. 그러나 후반내내 생테티엔의 파상공세를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동점골을 내주며 끝내 비긴 모습. 역습은 매서웠지만 허리라인에서 공격으로의 공격이 매끄럽지 못한 점이 아쉽다. 아울러 수비의 핵인 DF 장-샤를리스 카스텔레토는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주축 DF 개탕 벨라우드는 여전히 부상상태다.

 

랭스는 지난 리그 라운드 스트라스부르와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2경기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랭스는 4-2-3-1 전술을 가동해 FW 불라예 디아를 선봉에 내세워 공세를 노렸다. 그러나 스트라스부르의 중원 압박에 못이겨 끝내 득점에 실패한 모습. 되려 스트라스부르의 역공에 결정적 찬스를 여러차례 내준 점이 아쉬웠다. 아울러 주축들인 DF 하사네 카마라, FW 아르버 제넬리, 마티유 카파로와 전력급 MF 마샬 무네트시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특히 측면 공격카드인 제넬리, 카파로의 부재는 상당히 아쉬운 부분. 현재로선 FW 레미 우댕을 통한 카운터 어택에 집중해야 골이 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브레스트는 랭스를 상대로 최근 11경기중 10경기나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강세를 보였다. 아직 승격 후 리그 첫승에 실패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승부수를 띄울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상황. 그러나 지나친 공격적 운용이 되려 랭스에게 철퇴를 맞을 수 있는 구도. 랭스의 끈끈한 수비 조직력과 역공에 집중한다면 승산이 있는 경기다.

 

 

 

 

 

 

랭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