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30 샬케04 vs 헤르타베를린
조회수 : 89 | 등록일 : 2019.08.31 (토)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강철고우추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샬케는 지난 시즌 끝없는 부진으로 인해 14위에 머물렀고, 올 여름 바그너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반등에 나선다. 이적시장에서는 엠블로를 팔았으나, 오잔 카박-베니토 라먼 등 재능있는 유망주 자원들을 영입하며 지난 시즌보다는 좀 더 나은 전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그러나 여전히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에는 부족해보인다. 리그 2경기에서 1무 1패 기록. 주전 센터백 오잔 카박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헤르타 베를린은 지난 시즌 11위로, 시즌 초반의 강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중하위권으로 떨어지고 말았다. 올 여름 안테 코비치가 새 감독으로 부임했으며, 발렌티노 라자로를 인터밀란에 넘겼으나 도디 루크바키오를 영입하며 그 자리를 대체했다. 리그 2경기에서 1무 1패 기록. 핵심 미드필더 아르네 메이어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헤르타가 1승 1무로 앞섰고, 샬케 홈에서는 헤르타가 2-0으로 승리했다. 샬케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득점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리그 2경기에서 아직까지 득점이 없다. 헤르타도 지난 라운드에서 볼프스부르크에 0-3으로 대패를 허용하긴 했지만, 1라운드에서 뮌헨 상대로 두 골을 득점하는 등 적은 기회를 득점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힘은 샬케보다 강하다. 지루한 공방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지만, 그래도 득점이 나온다면 그 주인공은 헤르타가 될 것. 헤르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헤르타베를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