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30 프라이부르크 vs 쾰른
조회수 : 94 | 등록일 : 2019.08.31 (토)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국밥베터황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프라이부르크는 지난 시즌 13위로 잔류에 성공했다. 구단 자산규모가 워낙 작다보니 부진했다는 평을 하기 어렵다. 이번 시즌도 슈트라이히 감독 체제로 팀을 꾸리게 됐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확실한 전력보강은 없었지만, 권창훈-정우영 등 한국의 젊은 윙자원들을 영입했고 베테랑 라이트백 조나단 슈미드 역시 영입했다. 리그 2경기에서 2승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쾰른은 승격팀으로, 지난 시즌 2부리그 1위로 여유있게 승격에 성공했다. 오랫동안 1부리그에 몸담아왔던 팀답게 자산규모는 어지간한 1부 중위권 팀들과 맞먹는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수비형 미드필더 엘리 스키리, 세바스티안 보르나우 등 1부리그에서 충분히 활약할 수 있는 선수들을 영입하며 잔류의지를 밝혔다. 리그 2경기에서 2패 기록. 스트라이커 존 코르도바가 결장하고 있다.

 

프라이부르크는 개막 이후 2경기 모두 세 골씩 넣고 있고, 페데르센-발드슈미트-권창훈 등이 좋은 활약을 보이며 시즌 출발이 좋다. 쾰른도 충분히 1부리그에서 경쟁력을 보일 수 있는 전력을 갖추고 있지만, 로스터에 워낙 변화가 컸기 때문인지 조직력에 문제를 보이며 리그 앞선 2경기를 모두 패했다. 두 팀의 전력에서 큰 차이는 없지만, 프라이부르크 홈경기이고 쾰른의 현 조직력이라면 다득점 양상에서 불리할 수밖에 없다. 프라이부르크의 승리를 예상한다.

 

 

 

 

 

 

프라이부르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