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30 레버쿠젠 vs 호펜하임
조회수 : 103 | 등록일 : 2019.08.31 (토)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3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레버쿠젠은 지난 시즌 4위를 기록했고, 팀내 유망주인 카이 하베르츠가 성장하면서 팀 공격을 이끌고 있다. 레버쿠젠은 부진하던 지난 12월, 피터 보츠가 새롭게 부임한 이후 좋은 흐름을 보이며 반등에 성공했다.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레프트 윙어 브랜딧을 이적시켰으나, 케렘 데미르바이를 영입하며 중원 보강에 힘썼다. 리그 2경기 2승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호펜하임은 지난 시즌 9위로, 팀을 이끌어왔던 핵심 자원들이 이적하며 발생한 전력누수가 고스란히 성적 하락으로 이어졌다. 알프레도 슈레더 감독이 새롭게 부임한 올 여름이적시장에도 조엘링턴, 케렘 데미르바이, 니코 슐츠 등 핵심 자원들을 대거 이적시켰으나 그에 걸맞는 영입은 없었다. 리그 2경기 1승 1패 기록. 핵심 스트라이커 크라마리치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호펜하임이 승리했다. 호펜하임은 핵심 자원들이 대거 이탈했음에도 지난 라운드 브레멘전에 승리하며 시즌 첫 승리를 따냈다. 그래도 공격의 완성도가 지난 시즌보다 꽤나 떨어졌고, 이번 상대 레버쿠젠은 개막 2연전에서 모두 세 골을 넣으며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지난 시즌의 열세를 극복해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