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9:00 사우샘프턴 vs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조회수 : 104 | 등록일 : 2019.08.31 (토)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레뮌셀로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사우스햄튼은 지난 시즌 16위로 간신히 잔류에 성공했다. 시즌 중반 랄프 하젠휘틀 감독이 부임한 이후 좀 더 나은 경기력을 보였고, 이번 시즌 역시 하젠휘틀 감독 체제를 유지했다. 지난 시즌 임대로 잘 활용했던 대니 잉스를 완전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그 외 로스터에 큰 변화는 없었다. 리그 3경기에서 1승 2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시즌 솔샤르 감독 부임 이후 나쁘지않은 흐름을 보였고, 올 시즌 솔샤르 감독 체제를 유지하며 체질 개선에 나섰다. 루카쿠를 인터밀란으로 떠나보냈으나, 센터백 해리 맥과이어와 라이트백 완-비사카 영입으로 수비진 보강에 힘썼다. 리그 3경기에서 1승 1무 1패 기록. 에릭 바이, 앤토니 마샬 등이 결장하고 있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맨유가 1승 1무로 앞섰다. 사우스햄튼 홈에서는 2-2 무승부 기록. 맨유는 시즌 초반 출발이 그다지 좋지않고, 특히 지난 시즌부터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쌓는 빈도가 그리 높지않았다. 사우스햄튼은 비록 개막 2연패를 허용했지만, 직전 브라이튼 원정에서 2-0으로 깔끔한 승리를 따냈다. 사우스햄튼은 로스터에 큰 변화없이 시즌을 맞이했고 잉스까지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홈 경기력은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다. 이른 시간에 열리기에 변수가 많은 경기. 맨유도 수비진을 보강했기에 패배까지 연결되지는 않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